어느덧 22년이 되고 벌써 3월이다..! 시간이 참 빠르다싶다.

 

지난번에는 수익이 (+)였으나.. 처참하게도 지금은 (-)다. 

 

하지만 상대적으로 보면, 시장대비 우월한 성적을 거두었다고 할 수 있다. 사실 중간에 내가 개별종목을 사지 않았으면 (+) 났을 수도 있다. 하지만.. 나는 사버리고 말았다. 현대차와 삼전.. 사실 작년, 재작년부터 사고 싶다, 사고 싶다 생각만 했었는데 이번에 매수 버튼을 누르고야 말았다. 허허.. 암튼 꽤나 선방했다.

 

MDD도 시장 대비 반토막 났고.. 이정도면 잘 한거 아닌가? ㅎ...

+ Recent posts